스탈린에 저항을 한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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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탈린

1930 년대 언젠가 그녀의 오랜시 레퀴엠을 작업하기 시작했을 때, 그녀는

그녀가 그것을 출판하는 것을 허락받지 않을 것임을 알았다. 스탈린은 인쇄기를

단단히 잡고 있었고, 소비에트 연방 전역에 거친 형무소 체제 인 거물과 씨름했던시를지지하지 않을 것이다.

언터 드레드 ()는 어쨌든시를 썼다. 다른 절망적 인 여성과 감옥 밖에 서있는 그녀의

경험을 엮어서 사랑하는 사람이나 고무적인 소식을 보길 원한다.

그의 통제는 인쇄기를 넘어 대부분의 삶의 영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.

는 비밀 경찰이 그녀의 아파트를 수색하고 그녀의 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

그녀는 마음으로 그것을 배우고 난 후에시의 지어져있는 초안을 작성한 종이를 불 태웠다.

그러나 그녀가 체포되어 사형 당한다면?

시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그녀는 자신의 죽음 이후시를 기억할 가장 가까운 여성 친구에게 가르쳤다.

그녀는 주 테러가 그녀와 다른 지하 작가들에게 인쇄기가 발명 된 적이없는 것처럼

살도록 강요했기 때문에이 상황을 ‘구텐베르크 사전’이라고 불렀습니다.

비록 스탈린이 와 그녀의 친구들을 구술 문화와 거의 비슷한 무언가에 살도록 강요하고,

기억에서 단어를 낭송하는 것처럼 축소 된 이후로, 그 설명조차도 삼가면서 말하는 것이었다.

거의, 그러나 아주 : 는 구두가 아닌 종이에시를 작곡했으며, 레퀴엠은 교환 가능한 빌딩 블록,

반복 된 어구 및 즉흥 연주와 같은 구술 문학의 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.

즉흥은 특히 에게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. 그녀가시를 변경했을 때, 그녀는 시인의 마지막

초안이 지금부터 기억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친구들에게 기억을 요청했다.

의 친구들은 구술 시인이나 시인이 아니 었음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. 그들의 마음은 가 보존하고

쉼표로 쉼표로 쉼표로 단어를 보존하고 수정 한 문고가되었습니다

는 특히 문학에 사로 잡힌 스탈린에 대해 걱정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있었습니다.

는 혁명 전 시대에 러시아의 사포 (Sappho)로 알려지기 시작했고, 러시아 혁명에 의해

새로운 세계가 열리게 된 것을 자동적으로 의심하게 만들었다.

반체제 작가의 삶은 스탈린이 2 차 세계 대전으로 정신이 산란 해지자 향상되었다.

(는 라디오를 통해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시민들에게 용기를 주었고 최근 레닌 그라드로 이름을 바꿨다.)

그러나 는 전쟁 직후에 젊은 영국의 지적 Isaiah Berlin. 스탈린은 정보원을 통해이 회의에

대해 듣고 “수녀가 외국 간첩들과 만났습니다”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. (아크 마트 오바에 대한

초기 공격은 그녀를 수녀로 지목했다.) 1953 년 스탈린이 사망 한 후 는 공개 시인이되기를 희망 할 수 있었다.

그러나이 새로운 환경 속에서도 테러에 관한시와 전체주의 아래서의 삶에 대한시와 비밀 경찰장을 지명하고

전체 시스템의 탈 인간 효과를 포착 한시는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. 스탈린은 죽었지 만 자신이 만든 검열

시스템은 여전히 ​​존재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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